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47
연예

'아그대' 광희 여장 공개, 끼 분출…'상상 그 이상'

기사입력 2012.08.29 20:35 / 기사수정 2012.08.29 20:36

방송연예팀 기자


▲ 광희 여장 공개 ⓒ SM C&C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아름다운 그대에게' 풋풋한 고등학생을 연기하고 있는 이현우, 서준영, 광희의 여장 사진이 공개됐다.

29일과 30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이하 '아그대') 5, 6회에서는 꽃미남 3인방 이현우, 서준영, 광희의 파격적인 여장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현우는 여학생 교복을 입고 땡땡이 왕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여학생다운 재기발랄함을 드러냈다. 이현우의 변신은 5회 방송에서 여장을 하고 여학생 기숙사에 잠입한 상상신을 통해 담겨진다.

또 서준영과 광희는 6회 방송 '미스 지니 체고' 선발대회에서 여장을 하고 등장한다. 전 년도 수상자 서준영은 사진을 통해, 2012년도 참가자 광희는 무대 위에 직접 등장할 예정이다. 서준영은 평소 마초적이고 남성미 넘치던 모습에서 180도 벗어나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변신을 꾀했다. 광희는 하의 실종 미니스커트를 입고 과감한 댄스로 특유의 끼를 과시하며 섹시 레이디로 등극했다.

서준영과 광희의 여장 촬영은 격정적인 댄스를 선보인 광희 덕분에 순탄하게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광희와 이현우, 서준영의 여장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광희가 아이돌 중 끼는 최고인듯", "'아름다운 그대에게' 오늘 본방 사수해야겠군", "광희, 이현우, 서준영 모두 여자여도 예뻤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 5회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이유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