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최민호 등 7인방이 활력만점 '바닷가 꽃미남 레이스'를 펼쳤다.
오는 22일과 23일에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3, 4회에서는 '아그대 꽃 소년, 소녀 7인방'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가 신나는 여름 바캉스를 떠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아그대 7인방'은 사륜 오토바이를 타고 무한 질주하며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학교에서 서로 크고 작은 갈등으로 부딪혔던 것과 달리 다함께 하나 되어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아그대 7인방'이 과연 어떤 활력 넘치는 여름 풍경을 선사할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또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던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이 한 자리에 모여 한층 불꽃 튀는 '4각 러브라인'을 펼쳐낼 것이 예고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제작사 측은 "'아름다운 그대에게' 출연배우들은 현장에서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이며 유쾌하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이들의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드라마에 반영돼 작품이 더욱 아름다운 총천연색으로 빛날 수 있는 것 같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발전해나갈 젊은 배우들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 SM C&C]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