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3:43
연예

'아그대' 김지원, 러블리 비키니 패션 '눈길'

기사입력 2012.08.20 10:3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김지원이 상큼 발랄한 면모가 돋보이는 '안구정화 비키니 라인'을 과시했다.

김지원은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스타급 체조선수 설한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중 한나는 태준(최민호 분)을 향한 일편단심 순정이 엿보이는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쳐내며 재희(설리 분), 은결(이현우 분)과 함께 예측불허 '4각 러브 라인'을 형성할 전망이다.

오는 22일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3회에서는 즐거운 바캉스를 떠난 '아그대 꽃 소년, 소녀 7인방' 설리, 최민호,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광희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청량감을 안겨줄 예정. 이와 관련 7인방의 홍일점(?)인 김지원이 1인용 에어 풀 하나로 몰디브 부럽지 않은 쾌청한 휴양지 풍경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김지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큐티 섹시 비키니 라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지원은 연 핑크색 도트 비키니 탑에 하트 무늬 수영복 반바지를 매치,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또 핑크색 계열의 스트라이프 비치 모자와 알이 큰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줘 고혹적인 느낌까지 자아내는 바캉스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ns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