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17
연예

공효진-류승범 결별, 10년 연인에서 친구로…

기사입력 2012.08.15 10:46 / 기사수정 2012.08.15 11:06

임지연 기자


▲류승범, 공효진 결별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류승범과 공효진이 올해 4월 초 서로의 협의 하에 결별했음을 공식적으로 결별했다.

15일 류승범과 공효진의 소속사 메니지먼트 숲은 10년 동안 공인 커플로 지내온 류승범과 공효진이 결별했다고 전했다.

2002년 초 드라마 '화려한 시절'에 동반 출연하며 가까워진 배우 류승범, 공효진은 그 이후부터 최근까지 동료, 선후배로 좋은 만남을 이어오게 된 것은 물론 약 10여 년의 시간 동안 대중 앞에 공인된 커플로 애정 어린 관심과 뜨거운 사랑 그리고 응원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10년 동안 공인커플로 많은 분들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이렇게 공식적인 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서로 결별이라는 결론을 내기까지 두 사람은 오랜 시간에 걸쳐 이야기를 나누며, 각자 개인적인 시간을 가졌고, 또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적인 결별 사실을 모든 분들에게 공식적으로 알리는 것에 적지 않은 부담감과 망설임도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며 덧붙였다.

한편 공효진 류승범 커플의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제일 좋아했던 연예인 커프이었는데, 아쉽네요", "두 분 그래도 좋은 인연 이어가길", "공효진, 류승범씨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