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빅'(극본 홍정은,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에서 '장마리' 역으로 열연 중인 수지의 헤어밴드, 일명 '마리띠 25종'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빅'에서 레이디 가가를 존경하는 '4차원 특급돌' 장마리로 활약하고 있는 수지는 장마리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원색 '색깔맞춤' 패션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원색 계통의 의상으로 톡톡 튀는 마리의 매력을 표현한 '마리룩'의 포인트는 수지 얼굴의 절반은 될 듯 한 큰 리본장식의 헤어밴드다.
수지는 매 회 다른 색상과 디자인의 헤어밴드로 장마리만의 패션을 완성하며, 장마리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또 수지의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외모가 헤어밴드와 완벽한 어울림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얼마 전 수지는 시청자들과의 채팅에서도 본인의 헤어밴드에 '마리띠'라는 이름을 붙이며 남다른 헤어밴드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실제로 '빅'을 통해 선보인 수지의 '마리띠'는 그 종류가 수도 없이 많아, 앞으로 남은 2회의 방송 동안 수지가 어떤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줄 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두고 있는 '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본팩토리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