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08
연예

'위탄' 출신 이미소 걸그룹 글램, '엠카'서 첫 데뷔

기사입력 2012.07.19 11:54



▲ 글램 ⓒ CJ E&M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프로듀서 방시혁이 제작한 걸그룹 글램(GLAM)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19일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글램의 비걸 출신 멤버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글램은 지난 16일 데뷔 곡 'Party(XXO)'의 음원을 지난 16일 먼저 공개, 랩과 노래가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글램의 멤버 중 한 명인 이미소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으로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최초로 공개하는 'Glamorous' 역시 '엠카운트다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고.

이 밖에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다양한 그룹의 신곡 무대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섹시 여가수의 계보를 잇는 NS윤지와 차세대 보이그룹 B.A.P가 컴백 무대를, 달마시안이 새로운 타이틀 곡을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또 지난 주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한 슈퍼주니어와 음원차트 올킬의 주인공 투애니원(2NE1), 씨스타, 장우영 등 가수들의 무대도 이어진다.

이외 제국의 아이들, 주니엘, 뉴이스트 (NU'EST), 에이젝스 (A-JAX), 갱키즈 (Gangkiz), 쉬즈(she'z), 씨클라운 (C-Clown), 정하윤, 크레용 팝 (Crayon Pop) 등이 출연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