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8:19
연예

장동건 '나보다 더', "잡지도 못해요"…애절한 가사에 여심 흔들

기사입력 2012.07.09 11:17 / 기사수정 2012.07.09 11:23

임지연 기자


▲장동건 '나보다 더' OST 참여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신사의 품격' 장동건의 도진 송 '나보다 더'가 공개돼 온라인 음악 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8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는 낯익은 목소리의 OST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장동건이 부른 '나보다 더'였다. '신사의 품격' OST 파트6 '나보다 더'는 9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각종 음원 차트에서 선전하고 있다.

'나보다 더'는 까칠한 독설가인 김도진이 사랑하는 여자 서이수에게 다 전하지 못하는 말들을 노래에 담아 고백하는 애잔한 곡이다. 특히 지난 14회 방송분에서 콜린(이종현 분)이 김도진(장동건 분)의 아들로 밝혀지면서, 이별을 맞이한 도진과 이수(김하늘 분)의 절절한 감정신에 장동건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사 속에 내포된 김도진의 마음이 오버랩 돼 장동건과 김하늘의 애틋한 사랑을 고조시켰다.

앞서 '신사의 품격' 김은숙 작가의 전작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남자 주인공 현빈 역시 OST에 직접 참여 '한 남자'를 발표해 음원 순위 석권은 물론, 대한민국 여심을 흔든 바 있다. 이에 장동건의 '나보다 더' 역시 "잡지도 못해요. 어떻게 잊어요"라는 가사처럼 사랑임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김하늘을 떠나보내는 장동건의 마음의 고백이 여심을 흔들며 선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은 연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