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4:29
연예

제국의 아이들, 광희-시완-동준 컴백 티저 공개 '남성미 철철'

기사입력 2012.06.22 09:21 / 기사수정 2012.06.22 09:2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남성미 넘치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제국의 아이들은 오는 7월 4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후유증'과 정규 2집 '스펙타큘러(SPECTACULA)'를 공개한다.

음원 공개에 앞서 22일 선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멤버들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어두운 톤의 피부색으로 차분하면서도 강인한 남성미를 과시했다. 아크릴 물감으로 수작업한 일러스트 배경과 멤버들의 비주얼적 요소의 조화도 눈에 띈다.

제국의 아이들 소속사인 스타제국의 한 관계자는 "잿빛 도시 일러스트 배경은 포인트 조명을 받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대비를 이루며 화려한 도시 속에 감추어진 현대인의 어두운 내면과 일상에서 비롯된 후유증을 함축적으로 내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 임시완이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시완앓이' 열풍을 일으키며 제국의 아이들의 인지도를 더욱 높인 뒤 발매되는 첫 앨범이기에 완성도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제국의 아이들은 22일 대전 우리들 공원 야외 공연장과 23일 부천 투나 야외무대에서 남은 '화이팅 프로젝트'의 일정을 마친 뒤 7월 3일 서울 여의도 물빛 무대에서 컴백 전야 대규모 쇼케이스를 펼친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제국의 아이들 ⓒ 스타제국 ]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