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지난 1일 해운대를 비롯한 부산지역 주요 해수욕장이 일제히 개장했다.
하루에만 55만 명이 인파가 몰려들며 100여 개의 행사가 열릴 예정인 가운데, 서울 강남에서 요즘 핫한 트렌드, '클럽 문화' 역시 해운대에 본격 상륙할 예정이라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인 파티 가운데 시선을 끄는 행사는 '하이데어 (HI THERE) 도네이션 파티'다.
아시아 최고의 클럽을 목표로 해운대 그랜드호텔에 850평의 규모를 자랑하며 화려하게 오픈한 클럽 '하이브'에서 열릴 예정인 이번 파티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현재 28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토종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하이 데어(HI THERE)'의 후원 아래 라이프스타일 '허세닷컴'이 기획했다.
이번에 부산에서 진행되는 '하이 데어(HI THERE) 도네이션 파티'는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앞서 진행된 1회, 2회 파티에서 국내 최초로 대중들이 함께하는 기부 파티 문화를 정착시키는 큰 역할을 했다는 호평을 받아왔다. '허세닷컴'에서는 이번 3회 파티에서는 장애를 이긴 유명 해외 DJ 시토 가르시아 (SITO GARCIA)와 함께 서울 강남에 이어 부산 해운대에도 도네이션 파티 문화를 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해왔다.
또한 '하이 데어(HI THERE) 도네이션파티'는 기존의 클럽 파티와는 달리 1부 행사와 2부 행사로 나눠서 진행, 1부 행사에는 싱글들을 위한 오프라인 소셜 데이팅 이벤트를, 2부 행사로는 DJ SITO GARCIA와 비키니 걸, 몸짱 짐승 남들과 함께 뜨거운 해운대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로 모금된 금액은 모두 재능나눔 봉사단체 허그네이션을 통하여 불우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고, 이전과 마찬가지로 그 전달과정은 어플리케이션 하이데어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된다고 한다.
'하이데어 (HI THERE) 도네이션 파티'를 기획한 '허세닷컴' 김세림 대표는 "장애를 이긴 DJ SITO GARCIA와 함께 이번 도네이션 파티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고, 이번 파티를 통하여 대한민국전체에 도네이션 파티 붐을 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여름 시즌, 한차례 더 부산 해운대에서 대규모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TIP] ▶ 여름 페스티벌룩, 멋진 패션으로 200% 즐기는 방법은?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