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이스트소프트가 세계 3대 게임쇼 'E3'에 앞서 신작 '카발2'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국내외에서 세 번째로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카발2의 시놉시스에 등장하는 6개 직업군의 실제 플레이를 담고 있으며, 파티 플레이를 통한 보스전도 공개되었다. 특히 전작 카발 온라인의 장점이었던 선 굵은 애니메이션과 강렬한 FX로 특색을 이어가면서도 더욱 강화된 액션감을 엿볼 수 있었다는 평가다.
또한, 광활한 고대륙 개척과 비밀 결사단에 맞서 모험을 진행하는 카발2 세계관에 걸맞은 웅장하고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공개 직후 전 세계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스트소프트 김장중 대표이사는 "현재 전 세계 100여개 퍼블리셔가 카발2 라이선스 계약을 위해 테스트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규 트레일러 영상 역시 실제 플레이 동영상을 위주로 구성한 만큼 유저들에게도 카발2의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라며, "전작 카발 온라인에 이어 카발2 서비스 역시 글로벌시장에서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막바지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발2는 지난해 11월 첫 번째 CB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올 하반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국내 MMORPG 최초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생동감 있는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을 앞세워 CBT 당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카발2 ⓒ 이스트소프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