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5:22
연예

고현정의 파격 변신 '미쓰GO', 6월 21일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2.05.28 14:09 / 기사수정 2012.05.28 14:0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고현정의 코믹 변신이 예고된 '미쓰고(미쓰GO)'가 6월 21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전 작품들에서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 바 있는 고현정의 180도 다른 새로운 연기 변신과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 그리고 박신양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미쓰GO'는 대인기피증에 시달리는 소심한 여인 천수로(고현정)가 우연히 대한민국 최대 범죄 조직 간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과정에서 다섯 남자를 만나 상상도 못한 범죄의 여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렸다.

고현정뿐만이 아니라 영화 속 천수로를 지키는 단 한 명의 남자이자 치명적 매력을 지닌 옴므파탈 '빨간구두' 역의 유해진은 고현정과 함께 누구도 예측 못 한 세기의 로맨스를 펼쳐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뿐만 아니라 속내를 알 수 없는 수상한 경찰 '성반장'으로 분한 성동일, 마약조직의 잔혹한 보스로 날카로운 포스를 내뿜는 '사영철' 역의 이문식, 한 마디가 어려운 최악의 말더듬이 경찰 '소형사' 고창석, 그리고 피도 눈물도 없는 범죄조직의 최대 갑부 '백봉남' 역의 박신양까지 배우들의 명연기가 빛을 발할 예정이다.

최악의 소심녀에서 범죄의 여왕 미쓰고까지 한 작품에서 180도 다른 연기를 보여주는 고현정과 다섯 남자의 음모, 배신, 복수, 로맨스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미쓰GO'는 2012년 최고의 버라이어티 코믹 액션으로 시원한 웃음을 전한다는 각오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