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3:20
연예

[E매거진] '수지 앓이' 하고 있는 연예인은 누구?

기사입력 2012.06.14 10:56 / 기사수정 2012.06.14 10:57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걸 그룹 'Miss A'의 수지가 최근 남자 연예인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일명 '수지 앓이'를 하고 있는 남성들은 '수지 앓이'를 하고 있다는 고백을 서슴지 않고 하고 있는 것. '수지 앓이'를 하고 있는 남자 연예인들을 살펴봤다.



▶ 슈퍼주니어 성민의 '수지 앓이'

슈퍼주니어 성민이 '청춘불패2'에 출연해 요즘 대세 '미쓰에이 수지앓이' 중임을 인증했다. KBS2 '청춘불패2'에서는 G6 멤버들(소녀시대 써니&효연, 미쓰에이 수지,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쥬얼리 예원)이 직접 키운 상추의 첫 수확을 맞이해, 가족들과 가족만큼 가까운 친구들을 초대해 삼겹살 파티를 했다.

미쓰에이 수지는 광주광역시에서 딸을 보기 위해 새벽부터 출발해 올라온 아빠가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고, 소녀시대 써니의 친구로는 약 1년 반 동안 라디오를 함께 진행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았던 슈퍼주니어 성민이 출연했다.

자신의 가족이 누구인지 밝혀지기 전 블라인드 토크를 진행하는 동안 G6 멤버들은 블라인드 뒤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솔직히 G6 중 내 인연의 외모 순위는 1위다?"라는 질문을 했고, 슈퍼주니어 성민은 "아니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붐이 "그럼 외모순위 1위는 누구냐?"라고 묻자 성민은 "1위는 수지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서 붐이 "2위는 누구냐."고 묻자 성민은 또 "수지다."라고 "3위도 수지!, 4위도 수지! 5위도 수지! 6위도 수지! 라고 단호히 대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성민은 수지가 수지 아빠와 함께 하는 스피드 퀴즈에서도 유독 '파이팅'을 힘차게 외치고, 수지 앞에서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이자 수지 아빠는 "우리 수지에게 뭐 잘 못한 것이라도 있냐."고 물어 좌중을 폭소케 했다.



▶ 하하의 수지 않이

가수 하하가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수지야.. 수지야.. 잘지내지! 수지야.. 수지야.. 네가 최고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하하와 수지는 신랑 신부처럼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는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웨딩레이스' 커플로 출연한 하하와 수지가 촬영 중 찍은 것으로 보인다.

하하는 평소에도 수지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내 종종 화제가 되곤 했다.

이런 '하하 수지 않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하하 수지 앓이, 너무 대놓고 좋아한다", "수지를 실제로 만나고도 수지 앓이 안 하는 남자가 몇이나 있을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 이장우의 '수지 않이'

배우 이장우도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앓이 인물 중의 한 명이다.

이장우의 수지앓이 모습은 MBC TV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3'를 통해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상부부 이장우와 함은정이 네일아트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네일아트를 처음 접한 이장우는 어색해하며 경직된 모습으로 일관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함은정이 미쓰에이 매니저를 발견하고 "미쓰에이 왔구나"라고 직원에게 묻자 "지금 2층에 미쓰에이 멤버 다 있다"고 알려줬다. 이에 함은정은 수지에게 전화를 걸어 위치를 물었다. 수지는 "은정언니 지금 밑에서 사랑하고 있죠"라며 놀렸고 은정은 "옆에 이장우 완전 난리 났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지 목소리를 들은 이장우는 "여기 회원제 얼마냐, 미쓰에이 올 때 같이(네일아트 받고싶다)"라고 덧붙여 함은정의 질투를 유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장우는 "그냥 은정이 앞에서 너도 질투해라는 심정이었다"고 수지앓이에 대해 해명했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