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4:59
연예

'아이두 아이두' 이장우, 생생한 백수 연기 '눈도장 쾅'

기사입력 2012.05.19 12:5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아이두 아이두' 이장우가 생생한 백수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는 능력있는 30대 '알파걸' 김선아(황지안 역)와 '낭만 백수' 이장우(박태강 역)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이장우는 이번 작품에서 허세 끼 다분한 풋풋한 20대 청년 박태강에 빙의 된 듯한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아이두 아이두' 강대선 감독은 "이장우는 기본적으로 캐릭터에 대한 이해력이 굉장히 빠른데다 어떻게 하면 캐릭터에 쉽게 몰입할 수 있는지를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배우다.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모습이 제 몸에 딱 맞는 옷을 갖춰 입은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장우는 "그동안은 나와 많이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태강이는 살아온 환경만 다를 뿐 나와 다른 듯 닮은 구석이 많다. 내 또래면서 복잡하고 무언가에 얽매여있기 싫어하는 자유로운 성격인 태강이를 보다 보면 나를 들여다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종종 있다.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게 최대한 긴장하지 않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아이두 아이두'는 '더킹 투하츠'의 후속으로 오는 30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장우 ⓒ 와이트리미디어]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