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5:37
연예

런닝맨, '웨딩레이스' 예고 공개, '걸 그룹-런닝맨' 짝꿍 레이스

기사입력 2012.05.07 16:29 / 기사수정 2012.05.07 16:29

방송연예팀 기자


▲런닝맨 웨딩레이스 ⓒ SBS 방송 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런닝맨 웨딩레이스'가 예고돼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여러 걸 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서바이벌 게임을 진행했다. 이에 출연한 크리스탈, 수지, 현아, 한승연, 박규리 등 5명의 걸 그룹 멤버들과 웨딩레이스를 펼친다는 예고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런닝맨' 서바이벌 게임에서는 5명만이 살아남아 펼치는 4라운드에서는 크리스탈, 수지, 현아, 한승연, 박규리 등 5명 걸 그룹 멤버들이 천사 콘셉트로 참여했다.

그러나 다섯 천사로 변신한 걸 그룹 멤버들은 방송 후반부에만 짧게 등장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공개된 '런닝맨 웨딩레이스'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6일 방송에서 서바이벌 게임 우승자 김종국은 어떤 런닝맨 멤버가 걸 그룹 멤버와 팀을 이룰지 직접 정했다. 예고에서는 김종국의 결정에 따라 유재석은 한승연, 개리는 크리스탈, 하하는 수지, 현아는 김종국, 박규리는 이광수와 각각 짝꿍을 이룬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런닝맨 웨딩레이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김종국 막강하다", "런닝맨 웨딩레이스 컨셉 기대된다", "하하 수지 왠지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