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1:48
연예

'개콘' 김기열, '탤개맨' 열풍 동참하나…"나 드라마 한다"

기사입력 2012.05.07 11:50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개그맨 김기열의 톡톡 튀는 감초 연기가 화제다.

'개그콘서트'에서 '네가지' 코너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기열은 SBS 플러스 '그대를 사랑합니다'에서 빠듯한 8급 공무원 연봉에 마누라와 두 자식을 필리핀으로 유학 보내고 허리가 휘는 기러기 아빠이자 동사무소 직원 정성호 역을 맡아 첫 정극 연기에 도전, 다양한 표정과 몸짓 등으로 맛깔 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기열은 극중 길고 오래 살아남기 위해 지문이 닳도록 비굴해질 수밖에 없는 직장인의 모습을 리얼하게 연기해내며 얄미움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같은 동사무소 직원들에게 "완전 심복 나셨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상사에게 아부하는 박쥐 같은 역할이지만 결코 밉지 않은 캐릭터로 톡톡 튀는 감초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탤개맨'으로 변신한 김기열은 "섭외가 왔을 당시 드라마 연기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첫 연기 도전이다 보니 솔직히 너무 힘들다. 하지만, 워낙 연기를 잘하시는 분들이 많이 출연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그분들의 연기를 보며 많이 배우고 있어 항상 즐겁게 힘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기열의 감초 연기와 함께 이순재-정영숙, 김형준-김윤서 등 노년의 커플과 젊은 커플이 서로 마음을 열어가며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전개될 SBS 플러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7일 밤 8시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기열 ⓒ SBS 플러스]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