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거진] 연예인이 괜한 연예인인가?는 말이 있다. 그만큼 뛰어난 미모와 눈부신 스타일로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는 것이다.
뛰어난 연예인들의 실물 중에서도 입이 벌어질 정도의 뛰어난 레전드급 미모를 가진 연예인들을 꼽아봤다.
최근 배우 신민아의 실물 사진이 화제다.
얼마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민아 실물 직찍'이란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신민아 실물 사진 속 신민아는 흰 원피스를 입고 유난히 작은 머리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신민아 실물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민아 실물, 실물 진짜 대박이다", "신민아 실물, 이게 바로 연예인 포스아닌가요?", "신민아 실물, 소두 인증샷" 등의 반응을 보였다.
걸그룹 티아라 지연이 무결점 민낯 사진이 공개, 삼촌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연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좋은 아침이에요"라는 짧은글과 함께 잠에서 막 깬 듯한 모습이 담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연은 햇빛에 눈이 부신 듯 얼굴을 살짝 찡그리며 눈을 비비고 아기가 투정하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걸그룹 연예인들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아이라인은 없지만 지연의 민낯은 더할 나위 없이 풋풋하고 귀엽다.
지연 민낯 사진에 누리꾼들은 "아이라인 지워도 여신이네", "100% 쌩얼인거 같은데?", "지연 민낯 종결자 등극"이라며 부러움을 표시했다.
지연은 최근 아이돌 그룹 멤버 중 실물미모가 가장 예쁜 연예인 1위에 뽑힌 바 있다.
신세경 사인회에서 드러난 배우 신세경 실물 미모가 화제를 모았다.
신세경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세경 실물 미모가 공개했다. 이는 지난 6일 강원도 소재의 한 백화점 의류브랜드에서 진행된 신세경 사인회 현장을 직접 찍은 것이다.
신세경의 실물 미모를 담은 사진 속에서 신세경은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려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완벽한 옆 얼굴 선으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 신세경은 사인회를 찾은 팬들의 눈을 맞추며 사인을 해주고 있는 모습이다.
신세경 실물 미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옆라인이 정말 아름다운 듯", "신세경 사인회 간 사람들 정말 좋겠다", "신세경 미모 갈수록 물오르는 듯하네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세경은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에서 동대문에서 시작해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가영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