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13
연예

[E매거진] 놀라운 미모 종결자 '엄지원, 유인나'…무보정 직찍맞아?

기사입력 2012.04.25 13:28 / 기사수정 2012.04.25 13:29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최근 무보정 직찍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레전드급 미모를 뽐낸 여자 연예인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부신 미모뿐만 아니라 포토샵의 힘이 필요없는 몸매를 가진 스타들이 그 주인공.

무보정 직찍사진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자 연예인들을 알아봤다.


배우 엄지원의 눈부신 미모가 또 한 번 관심을 모았다.

얼마 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엄지원 봄 셀카'라는 제목으로 상큼한 봄 분위기 자아내는 촬영현장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공개된 사진에서 엄지원은 대본을 들고 한 손엔 커피를 들고 있다. 특히 인디언 핑크 시폰 원피스에 7부 재킷을 매치 로맨틱한 분위기에 호피무늬 포인트가 들어간 베이지 톤 구두로 산뜻한 봄 분위기를 자아냈다.

엄지원의 무보정 직찍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뭘 입어도 잘 어울려요", "엄지원씨 보니까 정말 봄이 온 듯", "봄의 여신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지원은 박신양과 함께 영화 '박수건달' 촬영을 앞두고 있다.


포토샵의 힘이 필요없는 장윤주의 몸매가 연일 화제를 만들고 있다.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직찍 장윤주! 무보정 몸매, 뽀샵 필요없는 진짜'라는 제목으로 사진 촬영 후의 모습과 화보가 나란히 비교되어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그녀는 어깨까지 내려온 블랙 세미 민소매 원피스에 아이보리 색 구두를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단순히 정자세로 서있는 듯 보이지만 프로 모델답게 엣지있는 각도가 느껴져 '역시 장윤주'라는 탄사가 나온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장윤주다." "무보정 몸매가 더 가냘프다" "몸매 종결자네요." "이 언니 갈수록 호감 상승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우 성유리가 무보정 도자기 피부를 선보여 화제다.

성유리는 ‘라끄베르’ 화장품 광고 촬영장에서 투명한 도자기 피부에 순백의 단아한 매력을 선보이는 무보정 직찍이 공개됐다.

성유리는 지난 4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성유리는 드라마 밤샘 촬영을 마친 직후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 촬영이 진행되었음에도 피곤한 내색 없이 청초하고 단아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성유리는 최근 MBC 주말 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시크녀로 변신해 호평 받고 있으며 도도한 패션디자이너로 도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차형사'는 5월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베이글녀(베이비페이스+글래머러스)' 유인나가 무보정 직찍 사진으로 명품몸매를 뽐냈다.

유인나가 출연하고 있는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송재정 극본 / 김병수 연출) 측은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타이틀롤을 맡은 유인나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하얀색 슬립 원피스를 입고 있는 유인나는 볼륨감 넘치는 앞모습과 시원한 콜라병 몸매로 뭇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놀라운 것은 그 흔한 보정 한 번 거치지 않은 유인나의 실제 몸매라는 것.

유인나는 이 사진 몇 장으로 원조 베이글녀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하며 수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유인나가 출연하는 '인현왕후의 남자'는 조선시대와 현대시대를 살고 있는 지현우(김봉도 역)와 유인나(최희진 역)의 시간여행을 다룬 판타지 멜로물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조선시대에서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책략을 펼치는 지현우의 활극이, 현대시대에서는 유인나가 드라마 오디션을 보는 파란만장 스토리가 펼쳐진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사진] (주)핑크스푼 미디어, 온라인 커뮤니티, 킹콩엔터테인먼트, CJ E&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