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드래곤플라이의 '반 온라인'에서 해외여행 항공권을 증정하는 '반 온라인하고 크로아티아 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반 온라인' 4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총 400만 원 상당의 크로아티아 직항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크로아티아 항공권의 주인공은 27일에 발표되며 5월 5일에 인천국제공항을 떠나 5월 13일 귀국하는 해외여행의 행운을 쥐게 된다.
크로아티아는 최근 한 케이블TV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다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지정 도시 '두브로브니크' 등이 유명 명소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 2,000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5월 9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반 온라인'은 3월 22일에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후 2주 만에 신규 지역 및 상급 직업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으며 아이템 반값 정책 등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듣는 서비스와 다채로운 마케팅 등으로 이용자 유입이 급격히 증가해 최근 서버를 증설한 바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반 온라인'을 즐기는 분들에게 어떤 혜택을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이색적인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생각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게임에 대한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 드리며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반 온라인 ⓒ 드래곤플라이]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