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37
연예

양현석, '코빅' 거절?…"'양꾼기획'에 밥은 꼭 사겠다"

기사입력 2012.03.31 15:26 / 기사수정 2012.03.31 15:26

방송연예팀 기자


▲양현석 '코빅' 거절 ⓒ YG 엔터테인먼트, tvN '코미디 빅리그2'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YG 양현석이 '코빅' 출연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31일 OCEN의 보도에 따르면, 양현석은 요즘 자신을 소재로 삼은 tvN '코미디 빅리그2'의 코너 '양꾼기획'을 즐겨 시청한다고 밝혔다. 또한, 끈질기게 계속되는 섭외 요청에는 거절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양현석 대표는 YG 엔터를 타깃으로 코너를 만들고 본인을 개그의 소재로 삼는 데에 대해 주변 사람들이 기분 나쁘지 않냐고 물었지만, "콩트는 콩트일 뿐이죠. 근데 재밌어요"라고 의견을 내놨다.

또한, '양꾼기획'에 직접 출연해 달라는 요청을 거절한 것에 대해서는 "저는 이제 연예인이 아녜요. 남들 앞에 잘 나서지 못하는 성격이기도 하고."라고 입장을 전하며 "'양꾼기획'엔 못나가지만 나중에 출연진 분들에게 밥 한 번은 꼭 살겁니다. (인터뷰 보도를 통해)약속했으니까요."라고 말했다.

한편, '코미디 빅리그2'에서는 개그맨 김민수가 '양꾼기획' 대표로 나서 양현석 대표 특유의 말투를 흉내 내며 욕설도 서슴없이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