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1
연예

'K팝스타' 김나윤, "부정적인 반응, 힘들었다" 고백

기사입력 2012.03.09 22:10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SBS <K팝스타>에 출연 중인 김나윤이 자신을 둘러싼 부정적인 반응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우여곡절 끝에 <K팝스타> TOP 10에 진입했던 김나윤은 지난 4일 생방송 첫 경연에서 가까스로 탈락의 위기를 벗어나며 현재 일산에 있는 숙소에서 합숙을 하고 있다.

김나윤은 SBS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저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들 힘들었다. 특히 노래를 생각보다 못하고 나서 나쁜 글들이 많아졌다"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어 "처음엔 그게 상처가 되기도 했다. 그러던 어느 날 길거리에서 고등학생 2명을 만났는데 그분들이 내게 팬이라고 소리질러줬다. 그때 깨달았다.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만 있는 것은 아니구나' 라고. 그 후 마음이 강해졌고 '끝이 아니다' 라는 생각들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또 "그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더 잘하려고 노력했다. 그 두 분에게 지금도 너무 고맙다. 이런 일들이 나에게는 마치 기타 연주를 배우는 것과 같은 느낌이다. 처음 기타를 치면 손에 피가 나는데 많이 하다 보면 굳은살이 생기는 것과 같은 느낌. 지금은 더 강해지고 있다"며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김나윤을 포함한 TOP 9의 경연은 오는 11일 오후 6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김나윤 ⓒ SBS]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