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00
연예

소지섭, 잡지 표지 선공개 …폭발적인 '관능미' 눈길

기사입력 2012.03.08 09:04 / 기사수정 2012.03.08 09:04

방송연예팀 기자

소지섭 잡지 표지 공개 ⓒ 51K, CJ E&M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배우 소지섭 잡지가 실체를 드러냈다.

국내 최초 배우 개인잡지로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소지섭의 'SONICe' 표지가 오는 14일 발간을 앞두고 선공개 됐다.

소지섭의 'SONICe'에서 소지섭은 망사에 둘러싸인 묘령의 여성을 애틋하게 끌어안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같은 콘셉트지만 다른 느낌을 드러내는 두 장의 표지 컷에서 소지섭은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다양한 매력을 풍겨 눈길을 끈다.

두 장의 표지 컷은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는 소지섭의 'SONICe' 표지를 각각 장식하게 된다.

무엇보다 1년에 한 번씩 발간될 예정인 소지섭의 'SONICe'는 화보가 한눈에 들어오는 시원한 사이즈와 한 손에 잡히는 아이패드 사이즈 두 가지로 제작된다는 점에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큰 사이즈 'SONICe'는 88P, 작은 사이즈는 136P로 구성되는 독특한 시도를 하게 된다. 잡지 속에 들어가는 콘텐츠는 같지만 화보 페이지 수에 차이를 둬 팬들에게 두 배의 만족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소지섭의 'SONICe'는 대부분의 한류스타들이 잡지나 화보집을 일본 등 해외 시장을 겨냥해서 제작, 발간해왔던 것과 달리 한국에서 먼저 공개된다.

이는 근래에 한류스타들의 행보와 차별화된 이례적인 사례로 큰 수익보다 오랜 시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국내 팬들을 먼저 배려하고자 하는 소지섭의 깊은 뜻이 담겨있는 것.

특히 소지섭 잡지 'SONICe' 창간호는 'His eyes'라는 주제로 이제껏 접할 수 없었던 소지섭의 다양한 면모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지섭의 색다른 모습들이 담긴 아티스트적인 화보들은 물론 소지섭이 추천하는 영화, 음악, 요리, 책, 데이트코스 등이 실린다. 소간지가 전하는 특별한 '소간지 종합선물세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되는 셈이다.

베일에 싸여있던 소지섭 잡지의 실체가 확인되면서 잡지 내용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고조되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