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22일 '미르의 전설3' 전투펫, 칭호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전투펫은 이용자를 도와 전투를 수행하며, 전투의 결과에 따라 성장을 하게 된다. 또한, 전투펫의 성장 시 능력치를 배분하는 것이 가능해 자신만의 특별한 펫으로 육성할 수 있다.
펫은 '전투펫 소환서' 아이템을 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고, 펫 관리인 NPC를 통해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몬스터와의 전투를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기존의 명성 시스템과는 별도로 캐릭터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칭호 시스템도 추가가 됐다. 칭호는 사냥과 낚시, 퀘스트 등을 통해 얻을 수 있고, 획득한 칭호들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다.
또한, 22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3.1절 이벤트와 보부상 이벤트가 실시되고, 같은 기간 동안 '흑염 패키지', '봄날의 상자' 등 한정판매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개발실 김혜진실장은 "3.1절 이벤트와 함께 전투펫과 칭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르의 전설3'의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미르의 전설 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미르의 전설 3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