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 테마곡 '그림자' 공개 ⓒ CAN ENT
[엑스포츠 뉴스=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비운의 무사' 운의 테마곡이 실력파 가수 먼데이 키즈의 참여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먼데이 키즈는 '해를 품은 달' OST의 운 테마곡 '그림자'를 온라인에서 2월 9일 0시에 공개했다.
먼저 공개됐던 '해품달' OST 곡은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각종 음원차트 1, 2위를 다투는 등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두 번째 곡인 운 테마곡 '그림자'에는 OST계의 감성보컬그룹 먼데이 키즈가 참여하여 기대감을 더했으며, 멤버들은 스스로 '해품달 폐인'이라고 밝히며 기쁜 마음으로 불렀다는 후문이다.
먼데이 키즈가 부른 '해를 품은 달'의 OST '그림자'는 첫 번째 OST '달빛이 지고' 작사, 작곡한 한상원과 반형문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먼데이 키즈의 심금을 울리는 하모니와 가슴 적시는 애절한 보이스는 극중 '훤'과 '월'의 곁을 지켜주는 '운'의 안타까운 감정을 드러낸다. 늘 그림자처럼 붙어 다니지만 자신의 운명 때문에 이루지 못한 사랑과 내면의 이야기를 담아내 '해를 품은 달' OST 열풍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BC 수목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은 4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의 주도권을 잡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양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