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주 민낯 방송 "놀라워" ⓒ 온스타일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모델 장윤주가 맨얼굴로 방송 출연을 해 화제다.
장윤주는 8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 특별 출연해 일명 '깐깐한 윤주의 자체 발광 메이크업 노하우'를 직접 소개한다.
이 과정에서 장윤주는 피부톤 정리부터 아이와 립 메이크업 등 과정에 따라 변화되는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기 위해 과감하게 메이크업을 지우고 100% 민낯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과감함을 보였다.
그러나 전혀 화장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민낯을 자랑해 스튜디오에서는 연일 감탄사가 쏟아졌다.
이에 장윤주는 평소 자신이 즐겨하는 본인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꼼꼼하게 전하며 메이크업 시 유의해야 할 점까지 짚어주는 등 유용한 정보들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후문.
그녀는 톱모텔 답게 섬세한 손놀림으로 실용적인 팁을 전하며 금새 빛나는 피부와 엣지있는 아이라인의 카리스마 풍겨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장윤주는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패션을 연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 워킹까지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장윤주는 "메이크업을 하니 이제 좀 자신감이 생긴다. 사실 방송에 민낯으로 나오려니 좀 민망하기는 했다"라고 전해 쑥쓰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이를 본 MC들은 "겟 잇 뷰티 사상 가장 짧으면서도 완벽한 메이크업 강의 중 하나"라며 감탄했다.
한편, 장윤주의 민낯을 볼 수 있는 '겟 잇 뷰티'는 오는 8일 오후 11시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