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8:36
연예

정겨운 매너손, '향우와 우희에게 무슨 일이?'

기사입력 2012.02.06 08:38 / 기사수정 2012.02.06 10:40

방송연예팀 기자

▲정겨운 매너손 ⓒ 판타지오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의 배우 정겨운이 매너손 대열에 합류했다.

최근 강남의 한 빌딩에서 촬영된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촬영 현장에서 정겨운이 짧은 스커트 차림으로 계단을 오르고 있는 홍수현의 뒷모습을 자신의 서류 가방으로 가려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뒷사람에게 보일까 신경을 쓰며 홍수현의 치마를 가려주고 있는 정겨운의 매너손은 최근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티격태격 다투며 코믹 커플의 탄생을 알린 두 사람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공개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시청자들은 "까칠한 최본의 따뜻한 배려의 순간인가요?", "정겨운도 매너손 대열에 합류했네요", "항우랑 우희가 어쩐 일로 다정하지? 궁금해", "두 사람 빨리 알콩달콩 사랑에 빠졌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너손으로 등극한 정겨운이 홍수현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항우희' 커플을 응원하는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키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정겨운의 센스 있는 매너손 발휘 장면은 밤 9시 55분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