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04
연예

MC THE MAX, 드라마 '한반도' OST 참여

기사입력 2012.02.03 08:50 / 기사수정 2012.02.04 17:5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TV조선 드라마 '한반도'가 오는 6일 첫 방송에 맞춰 OST를 전격 공개한다.

사전 기획단계에서부터 방송가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드라마 '한반도'는 남북 합작 대체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되는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분단의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애틋한 로맨스와 시시각각 급변하는 한반도의 정세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풀어낸다.

'불멸의 이순신', '황진이'의 윤선주 작가가 집필하고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의 이형민 감독, 그리고 황정민, 김정은, 조성하, 이순재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애절한 보이스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울릴 가창력의 절대 지존 MC THE MAX와 숨은 실력파 밴드 The Deep Song이 '한반도'의 첫 번째 OST PART 1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남북 분단 현실 속, 모든 것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자신의 신념과 림진재(김정은 분)와의 사랑을 지키려는 황정민의 메인 러브 테마 '태양의 그림자'는 가슴 절절하게 전해오는 미치도록 애절한 가사와 MC THE MAX의 명품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으로 2012년 또 하나의 OST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드라마 '로열패밀리', 영화 '과속스캔들'과 최근의 '부러진 화살'의 엔딩 테마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인디계의 숨은 실력자 The Deep Song도 거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 'Love Like the Sun'으로 대작 '한반도'의 무게와 감동을 진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C THE MAX/ 한반도 포스터 ⓒ 와이트리미디어]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