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11
연예

'난폭한 로맨스' 이시영 vs 이엘, 이동욱 두고 불꽃 튀는 '신경전'

기사입력 2012.01.18 10:49 / 기사수정 2012.01.18 11:2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이시영이 이엘과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는 현재 경호원 은재(이시영 분)와 무열(이동욱 분)이 꽃뱀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리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은재가 무열이 꽃뱀 미진(이엘 분)에게 당할 뻔한 위기를 구해주지만 무열은 추억이 깃든 소중한 목걸이가 미진의 손에 들어간 것을 알고 그녀를 찾기 위해 나섰다. 은재와 티격태격하면서도 어쩔 수 없이 그녀의 도움을 받아 다시 한 팀으로 움직이게 된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선 무열의 목걸이를 가져간 미진이 그의 사인회에 나타난 모습이 담겨있다. 무열을 골탕먹이려 했던 미진은 섹시하고 요염한 옷차림을 하고 레드 드리머즈 팬 사인회에 나타나 무열 앞에 상체를 굽히고 유혹하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그녀의 목에서는 무열의 목걸이가 빛나고 있다. 그 모습을 무열의 경호원 은재가 따갑게 노려보고 있어 긴장감이 흐르는 분위기를 드러낸다. 무열을 가운데 두고 경호원 은재와 꽃뱀 미진의 치열한 신경전이 예고됐다.

한편, '난폭한 로맨스'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엘, 이시영 ⓒ GnG프로덕션]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