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다나, 박지윤, 김종서, 박기영, 손호영, 주희, 박지헌 ⓒ tvN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오페라스타'에 출연하는 출연진 8명의 단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tvN은 지난 9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오페라스타 2012'의 출연진인 김종서, 박지윤, 손호영, 박기영, 다나, 에이트 주희, V.O.S의 전 멤버 박지헌, 더원의 프로필 사진을 11일 공개했다. 특히, 출연 가수들이 처음 한 자리에 모인 이 날 촬영장에서는 출연자들이 서로에게 덕담을 건네고 안부를 묻는 등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지윤, 박기영, 다나, 주희 등 여자가수들은 세련된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최대한 살렸고 김종서, 손호영, 박지헌, 더원 등 남자가수들은 하얀 셔츠와 블랙 턱시도로 날렵한 맵시를 자랑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오페라스타 2012' 관계자는 "오페라는 듣는 음악일 뿐 아니라 동시에 보는 음악"이라며 "화려하고 세련된 의상은 오페라의 기본이다. '오페라스타 2012' 출연 가수들의 변신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페라스타 2012'는 오는 2월 10일 9시 첫 생방송을 시작으로 6주간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