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16
연예

'빛과 그림자' OST Part2 공개, 왁스-손담비 '참여'

기사입력 2012.01.03 19:04 / 기사수정 2012.01.11 15:3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가수 왁스와 손담비가 '빛과 그림자'의 OST에 나란히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창사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극본 최완규, 연출 이주환,이상엽) OST Part2에 참여한 왁스와 손담비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발라드곡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월3일 공개된 드라마 OST Part2 는 왁스가 부른'사랑한다'(작곡 이민영,작사 김 희영) 와 손담비가 부른 'Everything'(작곡 윤명선 양경주, 작사 윤명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곡은 미디어템포의 발라드곡으로 남자주인공(안재욱)과 거부할 수 없는 운명처럼 휘말리게 되는 두 여주인공(남상미, 손담비)의 피할 수 없는 사랑을 예고해주는 곡이다.

이번 OST Part2에 참여한 왁스는 특유의 애절함이 후반부에 이르러 폭발하는 가창력을 선보여 '발라드 여왕의 귀환'을 알리고, 극중 손담비는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로 연기와 음악을 동시에 선보이며 만능엔터테이너의 재능을 뽐냈다.

이에 손담비는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OST를 직접 부를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고, 극중 채영의 이미지가 'Everything'을 통해 서정적이고 애절한 느낌으로 녹아들어 시청자들의 감정 몰입을 도울 것이다. 앞으로도 빛과 그림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빛과 그림자'는 70년대의 쇼 엔터테인먼트의 전반을 재조명하는 줄거리로 매주 월화 9시55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드라마 '빛과 그림자' 포스터 ⓒ 아이엠컴퍼니 제공]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