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45
연예

'당신뿐이야' 한혜린, 피앙세 드레스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1.12.23 09:20 / 기사수정 2011.12.23 14:48

방송연예팀 기자


▲ 한혜린, 순백의 웨딩드레스 공개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배우 한혜린이 순백의 피앙세룩을 전격 공개해 화제다.

KBS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에서 솔직하고 발랄한 모습의 매력녀 '나무궁화' 역으로 출연중인 한혜린은 화이트 튜브드레스로 생기 넘치는 청순미를 과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당신뿐이야'에서 무궁화가 서준과의 약혼식을 앞두고 함께 드레스를 피팅하는 장면을 위해 촬영된 것으로극중 이미지와 100% 싱크로율된 로맨틱한 화이트 튜브 드레스를 선택한 한혜린은 톡톡 튀는 매력에 화이트의 청순함까지 더했다.

여기에 허리를 강조한 초미니 드레스로 그동안 숨겨왔던 무보정 완벽 S라인과 아름다운 어깨도 과감히 드러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성의 S라인을 가졌다", "사랑스러운 모습에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혜린은 "얼마 전 '당신뿐이야' 스태프의 결혼식을 다녀왔는데, 이상하게 감동적이었다. 그 기분이 남아서인지, 이번 약혼식 촬영에 임하는 느낌이 남다르다"며 "나무궁화의 이미지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드레스를 선택했는데 마음에 든다. 시청자들분들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당부를 전했다.

한편, '당신뿐이야'는 나무궁화를 둘러싸고 운찬(서준영 분)과 서준의 삼각 러브라인이 점차 본격화되면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혜린 ⓒ BK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