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56
연예

설리 흑발, 셀카 공개 "매혹적이면서도 사랑스러워"

기사입력 2011.12.22 16:11 / 기사수정 2011.12.22 16:17

방송연예팀 기자


 ▲ 설리 흑발 셀카 공개 ⓒ 설리 미투데이

[엑스포츠뉴스 =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의 흑발 웨이브 사진이 화제다.

지난 21일 설리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여러분 설리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고 계시는 smtown 식구들의 모습을 다양하게 표현해 주세요. 영화 속 어딘가에서 보일 여러분의 모습들 기대할게요"라는 글과 링크,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리는 빨간 스웨터를 입고 짙은 흑발 웨이브 머리를 한 채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설리 정말 귀엽다", "우유빛깔 설리", "방송과는 또 다른 모습이네요", "매혹적이면서도 사랑스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리가 링크한 페이지는 영화 '아이엠'의 UCC 프로젝트 페이지로서 에스엠타운 아티스트들의 커버댄스나 응원 영상 등을 유튜브에 올린 후 응모하면 영화 속에 해당 영상이 삽입되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영화 '아이엠'은 에스엠타운 소속 연예인들의 공연 리얼 스토리를 담은 영화로서 강타, 보아,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동방신기, 샤이니, 에프엑스 등이 참여한 'SM Town Live World Tour in New York'의 공연 현장과 무대 밖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설리 ⓒ 설리 미투데이]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