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58
연예

'닥치고 꽃미남밴드' 캐스팅 공개…"눈과 귀가 호강하겠다"

기사입력 2011.12.20 15:22 / 기사수정 2011.12.20 15:47

방송연예팀 기자


▲닥치고 꽃미남밴드 캐스팅 공개 ⓒ tvN

[엑스포츠뉴스 =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가 캐스팅 베일을 벗었다.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후속작으로 방송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멤버로는 '인피니트'의 멤버 엘이 세컨 기타를 맡고 있는 시크한 매력의 이현수 역을,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를 통해 주목을 받았던 신인배우 성준이 밴드의 리더이자 보컬인 권지혁 역을 맡았다.

이어 실제 드러머로 이름을 알리며 최근 연기자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현재가 과묵한 꽃드러머 장도일 역을, '슈퍼스타K 시즌3'에서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귀여운 외모, 구수한 부산사투리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김민석이 밴드 안구정화의 귀요미 담당 키보드 서경종 역을 맡아 첫 TV신고식을 치른다.

또한, tvN 연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준비된 신인 유민규가 여심을 울리는 베이스 김하진 역을 맡아 활약한다.

제작진은 "드라마 제목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꽃미남들이 총출동한다"며 "외모뿐 아니라 음악에 대한 이해가 있는 배우들이라 리얼하면서도 틀에 박히지 않은 청춘의 모습들이 수려한 영상과 함께 참신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유분방한 고등학생 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폭주하는 젊음,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 터프하지만 설레는 사랑 등 꽃보다 예쁘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 주인공들의 무한질주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지난 19일 '닥치고 꽃미남밴드'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이를 본 네티즌들은 "꽃미남 라면가게가 끝나고 본방사수 할 드라마가 또 하나 생긴 것 같다", "정말 가수 데뷔를 해도 될 만큼 밴드 멤버들이 막강하다", "저 꽃미남들을 사로잡을 여주인공이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부럽다", "눈과 귀가 호강하겠구나"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꽃미남 라면가게 멤버ⓒ tvN]

방송연예팀 배성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