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8:38
연예

'꽃미남 라면가게' 정일우, 김장 중에도 대본 열독

기사입력 2011.12.06 10:24 / 기사수정 2011.12.06 10:2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정일우가 양손에 흰 장갑을 낀 채로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은 흰 장갑을 낀 채로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정일우의 모습. 극중 김장하는 장면 촬영을 준비하던 정일우가 슛 들어가기 직전까지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촬영 준비에 몰입하고 있는 이 사진은 드라마에 대한 정일우의 열정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게 하고 있다.

손에서 장갑을 빼는 것도 잊은 채로 대본 체크를 하는 정일우의 모습을 본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제작진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꼼꼼히 체크하는 정일우의 모습은 현장에서 유명하다. 다른 배우들과 스텝들과도 의견을 교환하며 촬영에 열중인 정일우의 연기 열정이 드라마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본 삼매경에 빠진 정일우의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이러니 내가 정일우를 좋아할 수밖에! 날로 발전하는 모습" 등의 글을 이어가며 아낌없는 응원을 전하고 있다.

한편,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로 이어지는 삼각 러브라인이 갈수록 빛을 발하고 있는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일우 ⓒ 판타지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