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4:51
연예

'써니' 심은경, 생방송 코미디쇼 전격 합류

기사입력 2011.12.03 13:32 / 기사수정 2011.12.03 13:3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영화 '써니'의 심은경이 생방송 코미디쇼에 전격 합류한다.

대한민국 최초의 생방송 코미디쇼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첫 회에, 영화배우 '심은경'이 깜짝 카메오로 출연한다. 심은경은 첫 호스트인 김주혁과 함께 코너를 만들어가는 일일 크루로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 '써니'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 심은경이 이번에는 코믹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작품 속에서 매번 신선하고 강렬한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하다.

현재 뉴욕 '프로페셔널 칠드런 스쿨'에서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심은경은, 영화 '로맨틱 헤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장진 감독과 돈독한 친분을 쌓아왔으며, 장진 감독이 미국 원작의 제작현장 방문차 뉴욕에 들렀을 때 만나 'SNL KOREA'에 출연하겠다고 약속했던 것이다.

제작진은 "영화 이후 볼 수 없었던 심은경의 재치있는 연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그녀의 반짝이는 예능감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오는 12월 3일(토) 밤 11시 김주혁이 첫 호스트로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심은경 ⓒ tvN]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