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46
연예

이윤지, '택시'서 탄탄몸매 관리 비결 공개

기사입력 2011.11.03 16:11 / 기사수정 2011.11.03 17:48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배우 이윤지가 자신만의 특별한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윤지는 지난달 열린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파격적인 의상과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를 선보여 '말벅지'라는 찬사를 들은 바 있다.

3일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 녹화 현장에서 MC 이영자가 부러워하며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묻자 이윤지는 "평소 하체에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시상식을 위해 항상 한 달 전부터 몸매 관리에 들어간다"고 말했다.

이어 "조금씩 자주 먹는 게 허기를 달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돼 항상 가방에 먹을 것을 들고 다닌다"며 가방 속에 챙겨온 음식을 주섬주섬 꺼내 MC들에게 나눠주는 등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이윤지는 "나의 연기에 대해 칭찬과 끊임없는 응원을 해줘야 하는 가족이 제일 냉정하다. 그 중에서도 엄마의 독설에 자꾸 더 소심해 진다"며 고민을 토로하자 MC 공형진-이영자는 이윤지와 함께 어머니를 찾아가 삼자대면을 주선했다.

유명 노래강사인 이윤지의 어머니 정진향 씨는 "윤지가 이번에 출연한 영화에서 병풍인 줄 알았다. 윤지가 출연한 드라마를 볼 때 연기보다 외모가 더 신경 쓰인다"고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이윤지뿐만 아니라 두 MC까지도 꼼짝 못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윤지 모녀의 솔직한 토크배틀이 펼쳐진 '현장토크쇼 TAXI'는 3일 (목) 밤 12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lucky@xportsnews.com

[사진 = 이윤지 ⓒ  tvN]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