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2:26
연예

정엽 해명 "고춧가루 굴욕, 사실 큐빅이었다"

기사입력 2011.10.29 01:22

방송연예팀 기자

▲ 정엽 해명 화제, 고춧가루가 아닌 큐빅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가수 정엽이 고춧가루 굴욕에 대해 해명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정엽은 소속 그룹 최근 발표한 솔로곡 '눈물나'를 열창했다.

이날 또 주목을 받았던 것은 정엽의 '고춧가루' 굴욕에 대한 해명.

MC 유희열은 정엽에게 "본의 아니게 사과드릴 일이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희열은 "정엽 지못미 사진에 대해 정말 미안하다"면서 "어느날 인터넷에서 몇 시간 동안 '정엽 고춧가루'가 검색어 1위더라"고 말했다.

정엽 고춧가루 굴욕 사진은 앞서 정엽이 '스케치북'에 출연했을 당시의 사진이 확대 돼 올라왔었는데 이빨에 고춧가루가 껴있는 모습이어 굴욕을 당한 것.

지난 7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정엽 고춧가루 사진은 온라인 상에서 크게 화제를 모았다.

이에 유희열은 "정엽 씨의 세련된 이미지에 누를 끼친 게 아닌지 걱정된다"며 우려를 표했지만 정엽은 "오늘 방송 출연 전 거울을 몇 번 보고 올라왔는지 모르겠다"며 재치있게 응수했다.

정엽은 이어 "그런데 그때 그 이물질이 자세히 보면 고춧가루가 아니다. 큐빅이다"라며 "최신 트렌드인 줄도 모르시고"라며 해명했다.

한편, 이날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정엽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 이야기와 최근 발표한 솔로곡 '눈물나'등 소식을 전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엽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