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59
스포츠

김연아, 도자 컬렉션 YUNA 출시…28일부터 판매

기사입력 2011.10.26 14:21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21, 고려대)를 컨셉으로 한 김연아의 도자 컬렉션 'YUNA'가 오는 28일부터 5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될 런칭쇼를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연아의 도자컬렉션 'YUNA'는 오는 28일부터 5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이루어지는 런칭쇼 '감동, 일상이 되다'를 통해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런칭 당일에는 김연아가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고, YUNA의 모티브인 대형 달합에 사인 세러모니를 선보일 계획이다.

YUNA의 브랜드 스토리인 동시에 전반적인 전시의 컨셉인 '감동, 일상이 되다'는 김연아가 전하는 희망과 감동의 여운을 감성적인 도자기로 표현해 일상 속에서 그 감동의 순간을 재현한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이번 런칭쇼는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마영범씨가 전반적인 인테리어를 총괄했다. 또한, 강정선 스타일리스트가 연출을 담당했다. 전시 연출은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감동의 결실을 맺는 광주요와 김연아의 예술적 공통분모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표현하였다.

김연아의 도자컬렉션 YUNA의 런칭 행사에는 YUNA 제품 전시 및 판매는 물론 YUNA 제품별 시연과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중 YUNA상품을 구매하면 김연아 선수의 이미지가 담긴 YUNA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한편, YUNA의 공식 사이트(www.yunacollection.com)에서는 제품 소개 및 이벤트뿐만 아니라 김연아의 인터뷰 영상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 영상은 김연아가 직접 YUNA 제품을 소개하고, 런칭 행사에 초대하는 등 YUNA에 대한 김연아의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연아의 YUNA 소개 영상은 각자의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김연아의 도자컬렉션은 '한국적인 단아함과 건강한 이미지'를 생활도자기로 표현해 그녀가 전한 감동의 여운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도자 컬렉션이다.

김연아의 도자컬렉션 'YUNA'는 김연아 선수의 소속사 ㈜올댓스포츠(대표 박미희)와 도자기 업체 광주요가 공동기획 및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다.



[사진 = 김연아 (C) 올댓스포츠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