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가수 김현중이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 2'(이하 '도수코 2') 모델들과 함께 환상적인 합동 공연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3일(목) 상암동CJ E&M센터에서 열리는 트렌드 시상식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김현중은 신곡 'Do You Like That'과 'Lucky Guy'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김현중과 함께 공연을 펼친 11명 모델의 의상은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이하 '프런코')의 디자이너들이 직접 제작에 나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진화하는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김현중과 '프런코', '도수코'의 대형 콜라보레이션 공연은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취지에 어울리는 색다른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무대를 위해 프런코 디자이너와 도슈코 모델들은 벌써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팀을 이룬 디자이너와 모델들의 의상 및 퍼포먼스를 비교하며 보는 것도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1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으로 CJ E&M의 라이프 스타일채널 온스타일, XTM, 올’리브, 스토리온이 공동 주관하며, 주관4개 채널을 포함해tvN, Mnet, 인터넷TV '티빙'에서 당일 오후 8시에 동시 생중계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현중 ⓒ 키이스트]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