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57
스포츠

맨유 스몰링, "맨체스터 더비 꼭 이기고 싶다"

기사입력 2011.10.21 11:40 / 기사수정 2011.10.21 11:40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형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신예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이 맨체스터 더비를 앞두고 경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스몰링은 20일(이하 한국시간) 스포츠 전문매체 M.E.N 스포츠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번 맨체스터 더비는 어느 경기보다 더욱 이기고 싶은 경기"라면서 "우리가 지금 치를 가장 큰 더비경기가 될 것"이라고 이번 더비경기에 대해 큰 의미를 부여했다.

맨유는 오는 23일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트래포드에서 맨시티와 절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인다.  이번 경기는 양 팀의 자존심 대결을 넘어 리그 선두경쟁의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현재 맨시티에 승점 2점 차로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는 맨유로선 선두재탈환을 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다.

스몰링은 "맨체스터로 오게 되면 가장 많이 듣게 되는 이야기가 맨체스터 더비"라며 멘체스터지역 내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많은 팬이 이 더비경기를 즐길 것이지만 선수들에겐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다. 이것은 큰 시험무대"라고 설명했다.

또한 스몰링은 최근 한층 발전된 전력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맨시티에 대해 "그들은 좋은 선수들을 영입했고 계속 발전하고 있다"면서 "쉽게 봐선 안 될 상대"라며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다.

[사진 = 크리스 스몰링 ⓒ 스카이 스포츠 홈페이지 캡쳐]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