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38
연예

정해인, 밀라노 홀린 '스타일리시 정석'…버건디 셋업 완벽 소화

기사입력 2025.01.20 08:09 / 기사수정 2025.01.20 08: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정해인이 돌체앤가바나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해인은 지난 18일(현지시간)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해 이탈리안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의 남성 컬렉션 패션을 소화했다.

정해인은 버건디 셋업 수트에 골드 브로치로 포인트를 준 룩을 완벽히 소화한 모습으로 등장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정해인은 패션은 물론 깔끔한 헤어스타일, 포인트 악세서리까지 완벽하게 매치하며 스타일리시의 정석을 보였다. 

정해인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 플래시 세례가 이어졌고, 현지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패션쇼 시작 전부터 정해인을 보기 위해 모인 팬들은 패션쇼장 앞을 가득 메웠고, 정해인의 등장에 환호를 보냈다. 이에 정해인은 팬들에게 손을 흔들고 눈을 맞추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를 보여주며 성원에 화답했다.

한편 정해인은 최근 팬미팅 투어 'OUR TIME'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콕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서울, 자카르타, 마닐라, 멕시코 시티, 상파울루, 산티아고까지 총 8개 도시의 해이니즈(팬덤명)를 만났다. 오는 3월 30일에는 서울에서 앙코르 팬미팅을 열고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돌체앤가바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