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06
연예

송혜교 母=미인…똑닮은 미모 "최고의 여자" (걍민경)[종합]

기사입력 2025.01.17 10:1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송혜교 모친의 미모가 언급돼 시선을 끌었다.

16일 다비치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는 '2탄! 나 말고 혜교언니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민경과 송혜교는 단골식당을 찾아 식사를 이어갔다.

강민경은 송혜교에게 "얼마나 자주오냐"고 물었고, 송혜교는 "여기 와서 너무 많이 먹게 된다. 다이어트하다가 오거나, 해외 일정 하고 오자마자 여기 온다. 많이 먹으면 한달에 3번 먹고 저번달에도 엄마와 두번 왔다"고 이야기했다.



이때 식당 사장님은 "어머니도 정이 참 많으시다"고 말했다. "혜교 언니 어머니도 미인이시냐"는 강민경의 물음에 식당 사장님은 "그럼요. 어머니가 항상 우리 딸 오면 기름 싹 잘라달라고 한다"며 송혜교 모친의 미모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우리 엄마 약간 외향적이다. 너와 비슷한 ENFP다. 즉흥적인 거 좋아하고 나와 완전 다르다"고 말했다.

또한 과거를 회상하며 많은 일들이 있었다며 "난 좋은 쪽으로 생각하는 사람이고 빨리 잊으려고 한다. 터지면 '지나가고 있잖아' 한다"며 모친의 조언을 언급했다.



송혜교는 "엄마가 맨날 흐르는 대로 내버려두라고 했다. 나쁘게 가도 이미 흘렀기에 막는다 한들 안 된다고. 과정이니 시간이 지나면 좋을 날 있으니 흐르는 대로 가라고 했다"며 "우리 엄마 진짜 멋지다. 내게는 최고의 엄마다. 엄마 이전에"라며 애정을 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걍민경'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