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6 13:30
게임

요스타, 신작 '스텔라 소라'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사전 예약 보상 눈길

기사입력 2024.12.18 21:10 / 기사수정 2024.12.19 11:2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요스타가 '스텔라 소라'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18일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애니메이션풍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를 최초로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한다고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노바 대륙'이라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는 '마왕'의 신분으로 소녀 여행가들과 함께 '별의 탑'을 정복하고 '노바 대륙'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게 된다.

이 게임은 유머러스하고 캐주얼한 스토리에 랜덤성과 전략성을 더한 액션을 제공한다. 자동 전투와 수동 회피를 핵심으로 한 조작 모드를 적용해 짜릿한 손맛과 높은 자유도를 선보이며,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메인·캐릭터 시나리오로 차별화된 재미를 추구한다.

'스텔라 소라'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만화풍 그래픽 일러스트를 채택했다. 이를 통해 캐릭터의 피부 질감, 표정 등을 사실적으로 표현함으로써 몰입도를 높였다.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도 눈길을 끈다. 요스타는 해당 콘텐츠를 통해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 전투 장면 등을 공개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전 예약은 12월 1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별의 파편, 레코드-휴식의 순간, 하늘 티켓 10장, 여행가-안즈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요스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