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6 18:37
연예

트레저, 핸드 마이크로 컴백 첫 음방도 접수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4.12.16 12:29 / 기사수정 2024.12.16 12:29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트레저가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컴백 첫 음악 방송 무대들을 빛냈다.  

트레저는 지난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에 차례로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LAST NIGHT' 무대를 꾸몄다. 완성도 높은 YG 자체 제작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에 이은 음악 방송인 만큼 큰 관심이 쏠렸던 터다.

'쇼! 음악중심'은 각기 다른 색채를 지닌 두 가지 세트와 이에 맞춘 편곡으로 트레저의 실력을 오롯이 살려냈다. 멤버들은 청량한 분위기의 착장과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자유로운 바이브가 깃든 핸드마이크 라이브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공연형 아티스트'다운 무대 장악력 역시 눈길을 끌었다. 안무에 맞춘 절도 있는 동작과 노랫말에 녹아든 풍부한 표정이 강한 흡인력을 발휘한 것. 분위기가 예열된 후반부에서는 무대를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인기가요'를 통해서도 흠잡을 데 없는 퍼포먼스를 펼쳐낸 트레저다. 섬세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래핑, 시원한 고음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라이브로 듣는 재미를 배가했다. 시시각각 변하는 대형에도 완벽한 합을 자랑해 이들의 압도적 존재감을 다시금 각인했다.

한편 트레저는 컴백에 이어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에 출연하는 등 연말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내년에는 2월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고,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효고·아이치·후쿠오카·사이타마 등으로 이어지는 팬 콘서트 'SPECIAL MOMENT'를 통해 팬들과 교감한다.

사진 =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