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테이크원컴퍼니가 'BTS WORLD Season 2'를 출시한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17일 방탄소년단의 시네마틱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BTS WORLD Season 2'를 170여 개국에 출시한다고 전했다.
'BTS WORLD Season 2'는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하고 넷마블이 서비스한 'BTS WORLD'의 후속작이다. 전작은 글로벌 1,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올해의 모바일 게임상을 받았다.
이번 작품은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과 글로벌 서비스를 모두 맡았다. 이용자는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더불어 'SOWOOZOO(소우주)'의 스테이지에서 블록을 제거하는 카드 매칭 콘텐츠, 방탄소년단의 앨범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여러 장식품을 수집하고 나만의 개성 가득한 장소로 꾸밀 수 있는 'BTS LAND' 등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는 'Permission to Dance', 'ON' 등 기존 앨범 콘셉트는 물론 '여름날', '카페타임' 등 게임 독점 테마로 구성된 방탄소년단의 비주얼도 감상할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는 게임 출시에 앞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인원수에 따라 게임 내에서 원하는 방탄소년단 멤버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선택권, 골드 구입 및 프리미엄 카드 뽑기권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인 보석 2,000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3일부터는 게임 공식 SNS 계정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X(구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방탄소년단 카드 뽑기권 10장과 보석 1,000개를 지급한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사전 등록을 시작으로 게임 내 핵심 콘텐츠에 대한 가이드와 'BTS LAND'의 오브제들을 공개하며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BTS WORLD Season 2'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SNS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2023년 출시한 '블랙핑크 더 게임'으로 글로벌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사로, 이 게임의 공식 OST 'THE GIRLS'의 뮤직비디오는 1억 뷰를 돌파했다. 더불어 그룹 NCT를 주제로 한 게임 'NCT ZONE'도 개발했다.
사진 = 테이크원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