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35
연예

'뉴진스 다니엘 언니' 올리비아 마쉬, 새 싱글 ‘Heaven’ 티저 공개 '꿈결같은 목소리'

기사입력 2024.11.17 16: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싱어송라이터 올리비아 마쉬가 ‘Heaven’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킨다.

올리비아 마쉬는 17일 정오 새 싱글 ‘Heaven’(헤븐)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곡명 ‘Heaven’과 어울리는 평화로운 분위기 속 노래를 부르고 있는 올리비아 마쉬의 모습이 담겼다.

올리비아 마쉬는 야자수 아래 걸터앉아 ‘Heaven’을 불러 저절로 빠져드는 꿈결 같은 목소리를 자랑했다.

영상 속 올리비아 마쉬는 차분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색을 들려주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안겼고, 꿈에서의 사랑을 노래하는 가사에 몰입해 한층 짙어진 감성을 보여줬다.

'Heaven’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신보로 변화와 성장을 보여줄 올리비아 마쉬의 컴백에 기대가 모인다.



올리비아 마쉬의 자작곡 ‘Heaven’은 사랑하는 사람과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영화 같은 꿈을 꾸고 만든 곡이다. 언젠가 꿈과 현실이 하나가 되고, 깨어나도 다시 그리워하지 않을 그날을 그리는 마음을 담아냈다.

어린 시절의 행복한 기억을 녹인 데뷔곡 ‘42’를 뒤이어 올리비아 마쉬는 ‘Heaven’에 꿈과 행복감을 담아 리스너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티저를 통해 공개된 ‘Heaven’의 라이브 클립 영상은 엠플리파이의 유튜브 채널에서 추후 공개한다.

올리비아 마쉬의 신곡 ‘Heaven’은 18일 정오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사진= 엠플리파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