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32
연예

김선아, 생일파티서 폭풍눈물 "팬 분들이 저를 또 울게 만드네요"

기사입력 2011.10.04 10:0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배우 김선아가 팬들의 깜짝 생일파티에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김선아는 지난 1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보고 현장에서 감동의 눈물을 쏟아냈다

지난 1일 생일 당일, 김선아는 VIP시사회로 알고 무대인사를 하기 위해 스크린 앞에 나섰지만 관객들의 차가운 반응과 함께설상 가상으로 극장 안 조명조차 꺼져버렸다. 
 
당황스러워했지만 열심히 인사말을 건네던 김선아 앞으로 수많은 야광봉과 함께 생일축하 노래가 울러 퍼지자 이게 무슨 일인지 의아해하는 모습을 보이며 당황해 했다. 
 
이날 팬들의 사랑에 눈물을 흘린 김선아는 팬들에게 큰절을 올리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선아는 "이런 깜짝 생일 파티는 상상도 못했는데 뭐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힘 잃지 않고 웃으면서 내일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투혼'이랑 '여인의 향기'에서 그렇게 울고 또 눈물이 나오냐고 하시는데 팬 분들이 저를 또 울게 만드네요. 정말 감사한 마음일 뿐입니다"며 "서로가 서로에게 이렇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사이라서 얼마나 행복한 지 모릅니다. 팬 여러분들은 저의 힘입니다. 여러분이 있어 저는 그 누구보다 행복한 배우에요. 큰 사랑 보내주시는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선아는 오는 10월 6일 개봉예정인 영화 '투혼'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선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