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13
연예

MC 태민, '로드 투 킹덤' 파이널 무대 오른다

기사입력 2024.11.01 16:1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태민이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파이널 특별 무대에 오른다.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의 파이널 생방송이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 진행된다. 우승팀 탄생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MC 태민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지난 2008년 그룹 샤이니(SHINee)의 메인 댄서로 데뷔한 태민은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를 통해 데뷔 후 첫 단독 MC로 데뷔,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과 나날이 발전하는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데뷔 17년 차 가요계 선배로서 후배 보이그룹들을 다정하게 이끈 바. 출연팀과 대기실 첫 만남부터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던 태민은 관객들과 자연스러운 소통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풀어주는가 하면, 후배 그룹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내며 선배미를 발산했다.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마지막 회에서 태민은 K-POP 전 세대를 대표하는 남성 솔로 퍼포머의 진가를 보여주며 8주 동안 치열하게 달려왔던 여정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 '퍼포먼스 킹' 태민이 선보일 특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태민의 스페셜 스테이지로 임팩트를 더할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최종회는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net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