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유퀴즈'에 출격한 투애니원이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일화를 공개한다.
20일 tvN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의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데뷔 15주년을 맞아 화려하게 돌아온 투애니원(2NE1)이 게스트로 출격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유재석은 "산다라박 씨가 저한테 전화가 와서 '오빠 저 요즘 토크를 너무 잘해요'라고 하더라"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그런 가운데 씨엘(CL)은 투애니원이 8년 만에 재결합을 결심하게 된 뒷이야기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투애니원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 일화도 공개했다. 지드래곤, 태양이 밥 세팅을 하는 동안 투애니원은 거울, 화장실 청소를 했다고.
'유퀴즈'에서 투애니원은 'Fire', '내가 제일 잘 나가', 'I don't care' 등 추억의 히트곡 메들리 라이브도 선보인다.
돌아온 원조 걸크러시 투애니원과 유재석X조세호의 입담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2NE1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아시아 투어를 통해 글로벌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tvN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