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유퀴즈 온 더 블럭'에 2NE1 완전체가 뜬다.
1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유 갓 댓 파이어 나의 가슴을 쿵쿵쿵 유 가따 드랍 잇라잌 이츠 핫 지금 멈추려 하지 마 에 에에 에 에에 에에 21"이라며 "왔다 우리들의 퀸, 영원한 레전드 아이돌 2NE1!"라는 글과 함께 10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퀸들의 기개가 미미미미미쳤다 ‘아이돌들의 아이돌’답게 어마어마한 객석 라인업 스타 자기님들의 역대급 텐션을 자아낸 10년 만에 돌아온 2NE1 완전체 콘서트 비하인드"라며 "부르는 노래마다 떼창 가능! 2NE1의 컴.눈.명 까지 듣고 가실게요"라는 글을 더했다.
또 "그 시절 우리의 꿈과 추억 온 세상이 열광한 웰컴백 2NE1 10/23 [수] 저녁 8:45 유퀴즈에서 만나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완전체 투애니원(박봄, 산다라박, CL, 공민지)이 '유퀴즈 온 더 블럭' 녹화에 임하고 있는 모습. 특히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듯한 사진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MC 유재석, 조세호 또한 역대급 텐션인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2NE1은 지난 4일·5일·6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마닐라, 자카르타, 고베, 홍콩, 도쿄,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로 발걸음을 옮겨 그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