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51
연예

김대호, 프리 유혹 多 고백..."이 길이 내 길일까" (강연자들)

기사입력 2024.10.16 15:14 / 기사수정 2024.10.16 15:14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김대호가 프리 선언 유혹이 많아 고민이라고 토로한다.

27일 방송 예정인 MBC 신규 예능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에 참여한 김대호 아나운서가 '이 길이 내 길일까'라는 주제로 인생의 선택과 고민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는다. 

강연 중 그는 회사를 그만두고 싶은 순간이 있다며, 직장인으로서의 책임감과 갈등에 대해 깊이 있는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김대호는 강연 후 오은영 박사와의 토크 자리에서 이제껏 묵혀둔 속마음을 솔직하게 꺼내보이며, 프리 선언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간다. 

오은영 박사의 "프리랜서 유혹이 많을 것 같다"라는 물음에 김대호 아나운서는 "정말 많다.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심각하다"라고 답하며, 오은영 박사에게 프리 선언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는 후문.

김대호 아나운서가 과연 강연에서 어떤 고백했을지, 그의 솔직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각 분야 탑티어들이 모여 세상을 살아갈 지혜와 용기를 전달하는 릴레이 강연쇼 '강연자들'은 27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MBC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